▲TOP
지역번호 051 국번 850,950
대표번호 1000


입학문의 051-850-1004
장학문의 051-850-1032
기숙사문의 051-850-1046
취업문의 051-850-1058
대학본부 전화번호안내


※직원 이름을 클릭하시면 전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총장실

법인사무국

교무처

교무처는 수업운영, 성적 및 학점, 학적, 휴학, 복학, 전과, 재입학, 제 증명 발급 등 학사 업무와, 학생 복지지원, 장학금, 학자금 대출, 학생 포상 및 징계, 장애학생 지원업무 등 학생 지원에 관한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부서이다.
산학처

산학처는 학생과와 취·창업지원센터로 구성되며, 학생과는 학생지도 및 장학, 학생복지업무를 관장하며 취·창업지원센터는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취업 및 진로상담 업무를 관장한다. 학생과, 취·창업지원센터는 모든 학생들이 원만하고 훌륭한 대학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시 노력하며,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함에 있어 불편한 점이나 어려움에 처했을때 언제든지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학생지원부서이다.
사무처

대학의 재산 및 시설을 효율적으로 유지·관리하며, 쾌적한 교육 환경의 조성과 학생 중심의 대학을 만들기 위하여 모든 지원을 하는 부서로 직인관리, 서무, 직원 인사, 출납, 회계, 상훈, 징계, 보안, 비상계획, 교육훈련, 교직원 복지후생, 개인정보 보호, 차량관리, 문서관리, 교직원 급여, 시설물의 유지관리 및 영선업무와 물품(교육용 및 사무용 기계기구, 집기, 실습기자재, 사무용품) 구입 및 시설사업에 대한 설계 및 공사감독 업무를 담당한다.
입시홍보실

입시홍보실은 신·편입학 등의 입학정책개발과 입학제도 수립, 입학전형에 따른 업무 및 학생 선발에 관한 제반업무와 대학의 연중 이미지 홍보, 입시관련 각종 홍보 등을 대내외적으로 전개하여 학교 이미지 제고에 역량을 다하는 부서이다.
기획실
평생학습처